MTN NEWS
 

최신뉴스

강원도 소셜마케팅 지원사업에 (주)뉴랜드올네이처의 '샘이나' 선정

신효재 기자

(사진=강원도)

강원도는 도내 우수기업 제품 홍보·판매 지원을 위한 2020년도 제2회 소셜마케팅 카페트 지원사업으로(주)뉴랜드올네이처의 '샘이나 화장품' 항상화 젤과 벨벳 영양 크림 홍보영상 지원을 10일부터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의 앞 글자를 딴 말)’ 사업으로 추진하며 품질이 우수하고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보유한 도내 기업을 대상으로 지난 올해 2월~3월 공모전을 실시해 지원대상 기업 4개를 선정했다.

도는 홍보 영상 제작, 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 지원은 물론 도에서 발행하는 온, 오프라인 매거진 ‘동트는 강원’에 광고 게재 등 다양한 홍보 지원활동을 하게 된다.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기업 상황을 고려해 공모를 통한 선정기업(4개)과 제철농산물(2개 옥수수, 절임배추)을 대상으로 홍보영상 지원을 한다.

(주)뉴랜드올네이처는 원주에 소재한 도 유망중소기업 으로서 우수한 효능의 '샘이나' 브랜드를 실용적인 가격으로 신규 론칭, 기업 매출증대· 일자리 창출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 전진표 대변인은 “효율적인 홍보영상 콘텐츠 제작 지원을 통해 제품 홍보·판로 확보에 도움을 주어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도내 기업의 인지도 향상과 매출 증대 등에 기여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 사업은 도내 제철 농산물, 우수 제품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로 제품의 판로 확보와 기업의 자립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은 2013년부터 2020년 5월까지 도루묵, 옥수수, 절임배추 등 총 37회에 걸쳐 약 33억 원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