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로나19 방지에 힘쓰는 의료진 응원"…SKC 이완재 사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방역지침 준수 등 코로나19 극복에 최선 다짐
문수련 기자


이완재(가운데) SKC 사장과 구성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힘쓰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SKC는 이완재 사장과 직원들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0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시작한 캠페인이다.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를 표현한 사진과 응원 메시지를 공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근에는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데 국민의 협력과 연대가 중요하다는 점에서 국민 모두를 응원하는 ‘국민 덕분에’로 확장됐다.

이완재 사장은 도레이첨단소재 전해상 사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다. SKC의 각 사업장과 투자사 구성원도 함께 했다.

SKC 서울 본사와 수원∙진천 사업장 구성원은 물론 SKC솔믹스, SK피아이씨글로벌, SKC하이테크앤마케팅, 올해 새롭게 SKC 관계사가 된 SK넥실리스 구성원도 동참했다.

이완재 사장은 “의료 현장에서 밤낮없이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우리 모두를 응원한다”며 “SKC는 생활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는 것은 물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고기능 소재를 개발하는 등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수련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