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9년 연속 아시아 '최고 브랜드' 선정
고장석 기자
가
삼성전자가 9년 연속으로 아시아 브랜드 평가 1위를 지켰습니다.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과 닐슨은 아시아 14개국 소비자 8,4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브랜드평가에서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TV, 스마트홈 기술 등 5개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고, 컴퓨터·태블릿, 오디오, 주방가전 , 웨어러블 기기 분야에서는 2위를 차지했습니다.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 측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드 등 폴더블폰 혁신과 방탄소년단과 진행한 갤럭시 S20+ 에디션 협업을 높게 평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고장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