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9년 연속 아시아 '최고 브랜드' 선정
고장석 기자
삼성전자가 9년 연속으로 아시아 브랜드 평가 1위를 지켰습니다.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과 닐슨은 아시아 14개국 소비자 8,4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브랜드평가에서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TV, 스마트홈 기술 등 5개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고, 컴퓨터·태블릿, 오디오, 주방가전 , 웨어러블 기기 분야에서는 2위를 차지했습니다.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 측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드 등 폴더블폰 혁신과 방탄소년단과 진행한 갤럭시 S20+ 에디션 협업을 높게 평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고장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