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원리조트, KLPGA 프로골프선수 후원식 개최

신효재 기자

(사진=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는 지역 골프 유망주 육성을 위해 강원도 출신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2부 및 3부 투어 프로 골프 선수들과 10일 후원 계약을 맺었다.

하이원리조트와 계약을 체결한 KLPGA 2부 투어 선수는 최이진(25), 송남경(26), 박보미2(26) 선수, 3부 투어 선수는 김진솔(20), 유다인(21), 박지원B(20), 안현지(18) 선수로 투어 성적, 시드순위 성적 등을 고려해 성장 가능성 높은 강원도 출신 선수들이다.

이번 후원계약 맺은 2·3부 투어 선수들은 훈련용품, 하이원CC 전지훈련의 기회 및 상위투어 진출 시 포상금 등의 지원을 받게 된다. 또 하이원리조트 소속으로 KLPGA 대회에 참가하는 동시에 지역 꿈나무 대상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는 등 재능기부 활동에도 참여하게 되며 계약기간은 올해 말까지다

문태곤 대표이사는 “하이원리조트는 강원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강원도 출신의 잠재력 있는 선수들을 발굴하고 후원해왔으며 특히 올해는 강원지역의 스포츠 활성화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3부 투어 후원 계약을 신설했다”며 선수들에게“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해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조트 인근지역인 고한·사북 학교 골프 유망주 발굴 및 육성을 위한 하이원골프아카데미를 통해 지난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6억 7000여만원을 지원해왔다. 최근에는 하이원골프아카데미 출신 사북고등학교 안현지(18) 선수가 지난 5월 KLPGA 준프로 자격을 얻는 결실을 맺기도 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