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시세끼5’ 유해진, 차승원 위해 고추장찌개+달걀말이 요리...“그동안 고마워”

전효림 이슈팀


유해진이 차승원에게 음식을 대접했다.

10일에 방영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5’에서는 감독판을 촬영하는 차승원, 유해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영석PD는 “오늘은 해진이 형 마음대로 (요리)하면 된다. 대신에 승원이 형이 코치를 하는 거다”라며 미리 세팅한 주방을 보여줬다.

유해진은 차승원표 고추장찌개와 달걀말이 만들기에 도전했다. 유해진은 “사실 나는 한 번도 달걀말이를 해본 적이 없다. 고추장찌개는 있다. 예전에 강성진 씨가 레시피를 알려줬다”고 밝혔다.

유해진은 달걀말이를 만들기 시작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차승원은 “손에 질질 다 묻는다. 소금이 너무 많다”라며 참견을 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유해진은 차승원의 도움을 받아 고추장찌개와 달걀말이를 완성했다. 맛을 본 차승원은 “진짜 맛있다. 고생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해진은 “늘 얻어먹다가 처음으로 한 번 해준다. 그동안 잘 먹었다. 고맙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진: tvN ‘삼시세끼 어촌편5’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