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집사부일체’ 이정현, 힘든 시절을 버틸 수 있었던 비결 ‘엄마표 집밥’

김수정 인턴기자

이정현이 힘든 시절을 버틸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밝혔다.

12일에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가수이자 배우 이정현이 사부로 출연해 멤버들에게 집밥을 선물했다.

이날 이정현은 멤버들을 위해 직접 만든 요리를 대접했다. 이어 이정현은 “제가 처음에 ‘꽃잎’으로 데뷔를 하지 않았냐. 데뷔와 동시 주목을 받았는데, 그 후에 하락세를 이어갔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정현은 “그러다 다시 가수로 정점을 찍었다가 내려갔다. 또 한류 열풍을 타고 올라갔다가 다시 인기가 떨어지더라”며 굴곡이 잦았던 자신의 삶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정현은 “그럴때마다 힐링 되는 게 엄마의 집밥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정현은 “저희 가족이 20명이다. 제가 딸 다섯 중 막내다. 엄마가 손이 크셨다. 또 온 식구 다 같이 밥 먹이시는 걸 어릴 때부터 많이 봐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정현은 “우울하고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가 집에 오면 양푼에다 다 같이 밥 비벼먹는 걸 보면서 위안이 됐다”라고 털어놓으면서 요리를 통해 힐링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SBS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25분에 방송된다.

(사진: SBS ‘집사부일체’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