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설화수, 14억 인도 화장품 시장 첫 진출

인도 유통채널 나이카 통해 대표 상품 선보여
이유나 기자

[사진설명] 설화수 자음생 크림

설화수가 인구 14억 명 규모의 인도 시장에 첫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가 인도 뷰티 전문 유통사인 나이카(Nykaa) 온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 '윤조에센스'와 '자음생 라인' 등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나이카는 2012년 설립 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도 뷰티 전문 유통 플랫폼이다.

세계 2위 인구 대국인 인도는 중산층 성장과 함께 높은 소비 잠재력을 지녔으며, 특히 최근 화장품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설화수는 지난 3월부터 인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NS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진행해왔다. 올 하반기 델리와 뭄바이 등 인도 주요도시 고급 오프라인 매장에도 추가로 입점할 계획이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