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조권, 군 복무 중 母 흑색종 암 판정...“김혜수 선배님 덕분에 견뎠다”

문정선 이슈팀



가수 조권이 배우 김혜수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원조 예능돌 ‘깝권’ 조권은 오늘(13일) 밤 방송되는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조권은 군 생활 초반 겪었던 어려움을 고백한다. 최근 녹화에서 조권은 “군 복무 시절 어머니가 흑색종 암에 걸리셨다”며 “엄지발가락부터 시작됐는데 만약 전이가 되면 하체를 전부 절단해야 한다고 들었다. 멘탈이 무너졌다. 부대 밖으로 나가지도 못하고 (어머니에게) 해줄 수 있는 것도 없었다”고 회상했다.

조권은 "그 힘든 시기를 지나갈 수 있었던 건 김혜수 선배님 덕분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어머니가 아픈 것도 도와주셨다. 그리고 '권이는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만 전역해라'라고 꼭 껴안아줬다"며 마음을 담아 위로해준 김혜수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 밖에 조권은 데뷔 때부터 현재의 모습까지 변화해온 자신의 변천사를 공개한다. 또 군 제대 후 "진짜 나로 살고 싶다"면서 "'조권이니까 가능하다', '조권이 장르다'라는 수식어가 붙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전한다.

(사진=SBS플러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