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름 팔꿈치 색소침착 고민? 바디미백크림 '블랙샷'으로 홈 케어

김지향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며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물놀이가 잦은 기간, 휴가지에서 매끄러운 수영복 맵시를 뽐내기 위해 전신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그중 예상치 못하게 스트레스가 되는 것이 한 가지 있는데, 바로 몸 곳곳에 자리한 색소침착이다.

색소침착은 외부의 마찰이나 외상 등으로 생기는데 겨드랑이 착색을 비롯해서 엉덩이, 손등, 팔꿈치, 복사뼈 등 다양한 부위에 거뭇하게 착색돼 위생적으로 좋지 않은 인상을 남긴다. 특히, 민소매나 짧은 바지를 입을 때 겨드랑이 색소침착이나 무릎 색소침착, 복숭아뼈 색소침착이 드러나면 자주 씻지 않은 사람이 된 것 같아 적잖이 신경을 쓰게 된다.

또한, 휴가철 잦은 브라질리언 왁싱이나 비키니 왁싱, 디자인 왁싱 등의 레이저제모와 셀프 제모 이후 드러난 비키니라인색소침착과 팬티라인색소침착을 발견하고 와이존미백을 결심하기도 한다.



이 골치 아픈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색소침착을 관리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지만 시간이나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서는 전신 미백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면 겨드랑이 미백과 팔꿈치 미백, 비키니라인 미백 등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가운데 올해로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은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은 유명 뷰티 프로그램의 미백크림 순위에 오르는 등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겨드랑이 색소침착 없애는 방법’, ‘팔꿈치 하얘지는 법’, ‘팬티라인 없애는 법’ 등을 찾는 이들에게 잘 알려진 제품이다.

블랙샷 프리미엄은 스팀 공법으로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효과적으로 결합하여 끈적임 없는 산뜻한 여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여기에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 풀루란 등의 성분이 더해져 보습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팔꿈치미백, 겨드랑이미백, 남자 사타구니 등에 남다른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등의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사타구니 색소침착, 비키니라인착색 개선 목적으로 사용하기에도 적당하다.

블랙샷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며 전신 색소침착 개선과 셀프제모 등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면서, “전신미백크림 사용과 함께 겟잇뷰티 기미를 찾는 이들에게 유명한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을 사용하면 도움될 것”이라고 전했다. 블랙샷은 이처럼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6년부터 올해까지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차지한 바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