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최승재 의원, 미래통합당 '소상공인 살리기 특위' 간사로 선임

전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이력 살려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한다는 목표
이유민 기자

최승재 미래통합당 의원이 소상공인 살리기 특위 간사로 선임됐다. (사진=최승재 의원실)

최승재 미래통합당 의원이 미래통합당 소상공인 살리기 특위에서 간사로 선임됐다.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이력이 있는 최 의원은 소상공인 살리기 특위 간사로서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소상공인 특위에 따르면 위원장은 3선의 윤영석 의원이 맡았고, 부위원장에는 강기윤 의원, 박성중 의원, 송석준 의원이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8명의 현역 의원과 12명의 원외 위원이 특위에 참여하는 등 소상공인 살리기 특위에 다수의 국회 내·외부 전문가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간사로 선임된 최승재 의원은 "주호영 원내대표, 이종배 정책위의장 등 당 지도부에서 많은 관심을 가져줘 전문가들을 모시고 특위를 출범하게 됐다"며 "특위에서는 소상공인의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미래통합당의 소상공인 살리기 특위가 전국의 소상공인에게 환영받고 이들의 희망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성과를 만들어내는 특위가 되기 위해 간사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유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