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AIA생명 피터 정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성금 기부

유지승 기자

AIA생명 피터 정 대표

AIA생명 피터 정 대표가 지난 13일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AIA생명은 비영리 NGO인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화훼 농가로부터 구매한 꽃을 사내 자선모금행사를 열어 자사 임직원과 나눴다고 14일 밝혔다.

이 과정에서 AIA생명 임직원이 모금한 성금 전액은 아동복지시설인 ‘경기남부아동일시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 2월부터 릴레이 형태로 진행 중인 캠페인으로 다양한 기업과 기관에서 참여하고 있다.

KB국민카드 이동철 사장의 추천으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피터 정 대표는 다음 주자로 패트릭 윤 Visa Korea 사장을 지명했다.

피터 정 대표는 “이번 챌린지에 참여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화훼 농가는 물론이며 따뜻한 보살핌이 필요한 어린 아이들에게도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하루 속히 코로나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가 모든 이들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AIA생명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IA생명은 지난 3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마스크 2,500개를 기증하며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에 동참했다. 또한 금융당국이 한시적으로 완화한 비대면 영업을 적극 적용하고, 코로나19 확진 환자의 보험금 청구와 지급 절차를 간소화했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