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라디오스타’ 채정안, “왜 야하게 입어?” 집착 연하 남친에 ‘이별용사’ 변신

백승기 기자



배우 채정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질투와 집착을 보인 연하 남자친구를 경악하게 만든 ‘달콤살벌 연애담’을 공개한다. 또 결혼 전도사 김구라에게 ‘의문의 1패’를 날리는 돌직구 입담으로 수요일 밤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라디오스타’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렸다.

15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측은 채정안의 달콤살벌 연애담이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라스’에 입성한 채정안은 시크하고 도도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호탕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며 만점 활약할 예정이다. 본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영상 속 채정안은 연하남에게 대시를 많이 받느냐는 질문에 “종종”이라고 쿨하게 답하며 질투와 집착 증상을 보인 연하남과의 연애기를 공개했다.

채정안은 연하의 남자친구가 친구 사이를 질투하더니 급기야 “왜 야하게 입어”라고 집착을 보이며 옷차림까지 지적하자 이별을 결심했던 일화를 고백한다. 남자친구를 경악하게 만든 채정안의 한 마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채정안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들려준다. 채정안은 결혼 생각을 묻자 “또 하고 싶을까요?”라고 쏘 쿨하게 답해 ‘라스’ 4MC들을 당황하게 하더니 “아이를 낳을 생각이 없다. 아이가 없다면 결혼하는 게 맞을까?”라고 솔직한 마음을 이야기해 시선을 끌었다.

또 채정안은 결혼 전도사로 변신한 김구라에게 “들어보고 난자를 얼릴지 말까 결정할게요”라고 돌직구를 날리더니 “지금 좋으시죠? 사실혼이에요? 동거에요?”라며 거침없는 입담으로 김구라에게 ‘의문의 1패’를 안겨 폭소를 유발한다.

김구라 잡는 호탕한 ‘이별 용사’ 채정안의 달콤살벌 연애담은 오늘(15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