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MTN 2020 방송광고 페스티벌 마무리…다양한 스타 한자리에

이유민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머니투데이방송 MTN이 주최한 2020 방송광고 페스티벌이 어제(15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특히 행사에는 올 한해를 빛낸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내줬습니다. 이유민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기사내용]
머니투데이방송 MTN이 주최하는 '2020 방송광고 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어제(1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진행된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최소 인원만 참석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애드립TV'를 통해 진행된 실시간 생중계는 동시 접속자 수 2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습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2020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외부 광고전문가와 함께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엄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결정했습니다.


[정상수 청주대학교 교수: 심사기준은 매해 똑같지만 2초안에 눈을 뜰 수 있는 영상이고, 브랜드를 위해서 우리 사회를 위해서 도움이 되는지 그런 아이디어가 있는지 봤습니다.]


심사 결과, KB금융그룹의 방송광고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 2020 방송광고 대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마케팅혁신대상에는 롯데칠성음료, 브랜드대상에는 동서식품, 사회공헌대상에는 중소벤처기업부, 크리에이티브대상에는 현대모비스, SNS마케팅대상에는 엔씨소프트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CF스타상에는 성훈·손나은·임영웅이 선정됐습니다.


[손나은: 앞으로도 광고모델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좋은 영향 미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임영웅: 정말 잊지 못할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제 인생에서 이런 날이 찾아올 거라고 정말 상상도 못 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은 앞으로도 한국 방송광고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계획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 이유민입니다.



이유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