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보이스트롯’ 하리수, 성전환 수술 이후 삶 고백...“이상형 남자친구와 열애 중”

문정선 이슈팀



가수 겸 배우 하리수가 근황을 공개한다.

하리수는 내일(17일) 방송 예정인 MBN 초대형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성전환 수술 이후 삶에 대해 고백한다.

이날 하리수는 화려한 장식들이 돋보이는 핫핑크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001년 '템테이션'(Temptation)이라는 곡으로 가수로 활동한 하리수는 심사위원들의 혼을 쏙 빼놓는 퍼포먼스와 간드러진 가창력으로 서바이벌의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특히 무대 후반에는 충격적인 반전까지 숨겨둬 현장에 있던 관객들을 쥐락펴락했다는 후문.

하리수는 성전환 수술 이후의 삶에 대해 “인생의 목표였던 성전환 수술이 인생의 시작이었다. 이후 매 순간 좌절을 겪어야 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하리수는 천덕꾸러기 자식이었지만 데뷔 이후 20년간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효녀라고 셀프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또 하리수는 현재 이상형 남자친구를 만나 열애중 이라고 밝혔다. 그는 “‘보이스트롯’에 출연한다고 하니 응원해주더라”고 열애 사실을 털어놓은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MBN ‘보이스트롯’)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