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CJ푸드빌 계절밥상 '삼복철' 맞이 행사 실시

여름 신메뉴 2종 함께 출시하며 '여름 더위' 준비
김소현 기자

CJ푸드빌의 '계절밥상'이 여름 삼복철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의 계절밥상이 삼복(三伏)철을 맞아 새싹 인삼 무료 증정 행사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전했다.

몸 보양을 위한 '새싹 인삼 무료 증정' 이벤트는 8월 16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CJ ONE 이벤트 페이지와 '계절밥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쿠폰을 받아 참여할 수 있다.

다운받은 쿠폰을 매장에 보여주면 한 명당 새싹 인삼 2개를 증정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까지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

계절밥상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CJ ONE 이벤트 페이지에서 8월 16일까지 한 달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성인 1인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정해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계절밥상은 여름 추가 신메뉴 '진한 닭개장'과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애플망고 와플'도 추가로 출시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무더위가 심해지는 삼복철을 맞이해 여름 추가 신메뉴를 출시하고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할인도 받고 영양도 가득한 계절밥상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