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카드, 하반기 전략회의…"포스트 코로나 전략 모색"

이충우 기자

신한카드는 2020년 하반기 사업전략회의를 개최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전략 방향을 모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와 함께 신한카드는 각 사업 그룹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안도 논의했다.

이날 사업전략회의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 및 각 지역본부 회의실 등 총 9개 포스트에서 화상시스템을 통해 언택트로 진행됐다.


신한카드는 상반기 실적을 공유하고 하반기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뉴노멀 대응 전략인 '디지털라이즈(DigitalRISE)' 프로젝트 추진 방향성을 공유하고 전사적 관점하에 싱글 뷰(Single View)를 형성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극 대응하기로 했다"며 "아울러 디지털화에 대한 세대별 눈높이를 빠짐없이 맞출 수 있도록 기획,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 세대인 90년대생 직원들이 제시한 '10대 변화 과제'와 관련해 임부서장들이 화상 기반의 집단 토론을 통해 구체적인 해결책도 모색했다"고 말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경영 활동을 함에 있어 양과 질, 매출과 이익, 영업과 리스크 등의 이슈는 양립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모두 달성해야 하는 중요한 요소"라며 "특히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양자택일'의 이분법적 논리가 아니라 조화롭게 통합하는 사고와 열린 시야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야 된다"고 강조했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