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강원도의회 경제건설위원회 의정 연찬회 21~22일 실시

신효재 기자

(사진=강원도의회)

강원도의회 경제건설위원회(위원장 김형원, 더민주(동해2))는 21일~22일 동해시, 삼척시 일원에서 경제건설위원회 소관 현안 사업장 시찰과 의정 활동 역량강화를 위한 의정 연찬회를 실시한다.

이번 연찬회는 8월 중 준공을 앞둔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 옥계 첨단소재 융복합산업단지 공사 현장과 동쪽바다중앙시장 전통시장 시설현대화사업 현장을 방문해 추진상황을 점검한다.

또 동쪽바다중앙시장 상인회 임원진 간담회와 동해자유무역지역내에 위치한 의약외품 및 위생용품 제조‧수출 기업인 ‘엠뷰글로벌’ 방문을 통해 지역주민 및 기업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이외 하반기 경제건설위원회 운영 방향 모색과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교환을 위한 의정활동 토론도 함께 진행한다.

강원도의회 경제건설위원회 김형원 위원장은 "이번 연찬회로 위원회 운영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위원회가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하반기에는 행정사무감사와 예산심사 등을 앞두고 있는 만큼 위원들의 의정활동이 더욱 활발하게 수행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