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 중복 맞아 '삼계탕 꾸러미' 이웃에 전달 외 2건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재계 주요 인사의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 중복 맞아 '삼계탕 꾸러미' 이웃에 전달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 등 임직원들이 서울 중구청을 찾아 관내 생활이 어려운 가정을 대상으로 '사랑의 삼계탕 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김광수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이웃들이 보다 건강하게 여름을 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소외계층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2.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 지역농산물 직거래 장터 열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경남 진주 본사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피해를 입고 있는 지역 농가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직거래 장터를 열었습니다.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직거래 장터를 운영했다"며 "중진공은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지역주민에게 사랑받는 공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지역친화 활동과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김병묵 한국콜마홀딩스 대표, '미혼한부모가정 지원 협약식' 참석

김병묵 한국콜마홀딩스 대표는 서울 마포구 홀트아동복지회 본부에서 열린 한국콜마홀딩스와 홀트아동복지회의 '미혼한부모가정 지원 협약식'에 참석했습니다.

김병묵 대표는 "미혼한부모가정의 어려움이 큰 것으로 알고 있어 작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