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기기괴괴-성형수’, 티저 예고편 공개에 화제만발…‘반도’보다 높은 조회수!

선소연 인턴기자



오성대 작가의 네이버 레전드 웹툰를 영화화한 ‘기기괴괴-성형수’가 8월 개봉을 전격 확정하며 가장 기괴하고 독창적인 호러성형괴담 탄생을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기기괴괴-성형수’는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알게 된 예지가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겪게 되는 호러성형괴담이다.

‘기기괴괴-성형수’는 지난 18일 오후 3시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예고편이 최초 공개된 후 이틀 만에 83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목을 집중되고 있다. ‘#살아있다’, ‘반도’‘, ’강철비2: 정상회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최근 개봉작들의 예고편 조회수를 훌쩍 뛰어넘는 높은 기록을 올려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네티즌들은 “이게 영화로 나온대 대박. 기기괴괴 중 제일 기억에 남는 스토리였는데”(정**), “영상으로 보면 진짜 소름 돋을 거 같은데 솔직히 재미있겠다”(강**), “한번 보면 끝까지 눈을 뗄 수 없이 쭉 보게 되는.. 흡입력 짱”(전**) 등 개봉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기기괴괴-성형수’는 가장 탁월한 공포물이라는 극찬을 받은 ‘절벽귀’ 오성대 작가의 웹툰 ‘기기괴괴’의 에피소드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1020세대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성형이라는 소재로 독창적이고 신선한 예측불허의 성형괴담을 탄생시켰다.

특히 ‘기기괴괴-성형수’는 6년의 제작 기간이 만들어낸 완벽한 완성도로 애니메이션계의 칸영화제로 불리는 제44회 안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장편 경쟁부문 초청에 이어 제26회 프랑스 에뜨랑제국제영화제, 제24회 캐나다 판타지아 인터내셔널 필름 페스티벌, 제23회 상하이 국제영화제, 그리고 지난 7월 9일 개막한 제24회 부천 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도 초청돼 원작 팬 뿐 만 아니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까지 배가시키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가장 기괴하고 독창적인 호러성형괴담 ‘기기괴괴-성형수’는 다가오는 8월 개봉 예정.

(사진: 티저 예고편 캡처, 롯데시네마 페이스북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