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장톡톡] "3년간 24억원"...이베이코리아, 소방관 지원 프로젝트 '앞장'

이유나 기자

thumbnailstart


이베이, 2017년부터 3년간 총 24억원
소방관 지원 캠페인 진행

단일 민간기업 소방지원 중
'최대 규모' 프로젝트

[홍윤희 이베이코리아 기업홍보 팀장: 판매자분들의 사회공헌 기금들을 가지고 저희가 3년 동안 24억원 정도의 기금을 소방공무원에 지원해왔습니다]

소방관 생계, 치료비 지원은 물론
지원 물품 전달, 문화행사 초청까지

[홍윤희 이베이코리아 기업홍보 팀장: 앞으로는 판매자분들도 소방공무원 지원 뿐만 아니라 국민 안전이라는 취지에 많이 공감을 하셔서 저희 캠페인과 같이 갈 수 있는 파트너로 영입할 생각입니다."]

판매사 손잡고 상생 프로그램도 진행
GC녹십자 건강식품, 독거노인에게 기부

[채정학 GC녹십자 유통영업팀 팀장: 이번에 출시한 건강한가의 브랜드는 노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제품들입니다. 이러한 제품들이 노인분들께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되서 이번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총 2,000개 제품, 은퇴소방관 통해 독거노인 층에게 전달될 예정



이베이코리아가 GC녹십자와 손잡고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의 '화재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캠페인'의 일환이다.

기부하는 제품은 GC녹십자의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家]' 멀티비타민 미네랄, 루테인 아스타잔틴 2종이다.

GC녹십자는 혈액제제와 백신제제 등을 주력 사업으로 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제약 기업으로 혁신적인 치료제 개발을 통해 국민 보건 증진에 이바지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GC녹십자는 지난 6월 22일부터 7월 5일까지 GC녹십자 '건강한가[家]'의 G마켓 첫 런칭을 기념해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G마켓 회원이 '건강한가' 제품 1개를 구매할 때마다 제품 1개를 적립, 총 2,000개를 마련했다.

기부 물품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의 '화재취약 실버세대 안전지킴이 캠페인'을 통해 독거노인들에 전달할 예정이다.

은퇴 소방관들이 독거노인들을 방문해 화재예방, 대피교육과 함께 필요한 물품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한편 이베이코리아는 2017년부터 누적금액 24억원에 달하는 다양한 소방관 지원을 해 왔다.

홍윤희 커뮤니케이션부문 이사는 "은퇴소방관들이 지역사회 독거노인을 위해 화재안전교육 등 재능을 나누는 캠페인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G마켓에서 런칭한 선도 건강식품 브랜드를 취약계층에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