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넷플릭스, '키싱부스2' 오늘(24일) 공개…달달한 하이틴 로맨스+훈훈한 비주얼!

선소연 인턴기자



영화 '키싱 부스' 속편이 24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고 넷플릭스가 밝혔다.

'키싱 부스' 2는 대학 진학 준비와 노아와의 장거리 연애, 리와의 절친 규칙까지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엘에게 매력적인 남학생이 다가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인 '키싱 부스'는 태어날 때부터 단짝 친구였던 리(조엘 코트니)의 형 노아(제이컵 엘로디)와 첫 키스를 하면서 리와의 우정과 노아와의 사랑 사이에서 좌충우돌하는 엘(조이 킹)의 이야기를 담았다.

자선 모금을 위해 '키싱 부스'를 계획하고 학교 최고의 킹카를 섭외한다는 설정과 절친과의 귀여운 우정, 배우 조이 킹과 제이컵 엘로디의 훈훈한 비주얼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수많은 팬들을 양산하며 넷플릭스 대표 하이틴 로맨스로 자리 잡았다.

두 번째 이야기는 노아를 하버드로 보내고 고등학교 졸업반을 맞는 엘의 이야기다. 장거리 연애 중 엘에게 훈남 전학생 마르코가 깜빡이 없이 들어오고, 모델 출신의 완벽한 클로이가 노아의 주변을 자꾸만 맴돌면서 둘 사이에 이상 신호가 감지되기 시작한다.

게다가 엘이 버클리로 함께 진학하자던 리와의 규칙을 깨고 노아가 있는 하버드에 지원하려던 것이 들통나 우정까지 위태로워지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