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건설·HDC현대산업개발,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 8월 분양

수색동 일원 수색13재정비촉진구역 재개발
총 21개동, 총 1,464세대 규모…183가구 일반 분양
박수연 기자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 투시도

SK건설과 HDC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은 서울 은평구 수색동 일원 수색13재정비촉진구역을 재개발하는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를 8월 분양한다.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는 지하 5층~지상 19층, 21개 동, 전용면적 39~120㎡, 총 1,464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183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일반 분양 물량은 전용면적별로 ▲39㎡ 69가구 ▲49㎡ 51가구 ▲53㎡ 16가구 ▲59A㎡ 3가구 ▲59B㎡ 4가구 ▲76㎡ 9가구 ▲84A㎡ 18가구 ▲84B㎡ 4가구 ▲102㎡ 4가구 ▲120㎡ 5가구 등이다.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가 들어서는 수색·증산 뉴타운은 국내 최대 미디어밸리인 상암DMC는 물론 여의도, 광화문, 마포 등 주요 업무지구를 가깝게 이동할 수 있는 서울 서부권 마지막 뉴타운으로 꼽힌다.

수색·증산 뉴타운은 총 11개 구역에서 재개발이 진행 중이다. 개발이 완료되면 1만1000여 세대 규모의 새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미 분양을 완료한 수색4구역(DMC 롯데캐슬 더 퍼스트)과 수색9구역(DMC SK 뷰)은 일대 시세를 주도하는 리딩 단지로 자리매김 한 상태다.

특히 증산5구역, 수색8구역, 수색14구역, 증산3구역, 증산4구역 등은 아직 관리처분 및 정비구역 해제 단계에 머물고 있어 올해 계획된 분양 물량이 수색·증산 뉴타운 진입의 최적의 기회로 평가 받고 있다.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는 경의중앙선 수색역과 6호선·공항철도·경의중앙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여기에 단지 앞을 지나는 다양한 버스 노선을 이용해 광화문과 시청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차량을 이용할 때 강변북로, 내부순환로 등을 통해 서울 전역으로 이동도 수월하다. 향후 월드컵대교가 개통(2021년 예정)되면 교통망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단지는 주거 환경도 우수하다. 봉산도시자연공원 자락에 위치해 단지 가까이서 자연의 사계절을 즐길 수 있으며, 수색초등학교가 인접해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인근에 이마트 수색점, 홈플러스 월드컵점은 물론 상암DMC에 위치한 각종 상업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컨소시엄 대단지로 조성되는 점도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SK VIEW'와 '아이파크'가 만나 각 건설사의 장점이 결합된 우수한 상품성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차별화된 설계를 통해 실수요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상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운영될 예정이며, 8월 중 오픈 계획이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