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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톡톡] SKB, 넷플릭스 공세에 대항마 '오션' 출격

머니투데이방송 황이화 기자hih@mtn.co.kr2020/07/28 1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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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대항 '오션' 출격

SK브로드밴드, 영화 월정액 서비스 '오션(OCEAN)' 출시
넷플릭스 잠식 우려에 고객 요구 분석해 상품 개발

최신 영화·미드 대폭 강화 '총 1만1000편'
인공지능·음성인식 기술 녹여 사용 편의성 강화

[김종원 SK브로드밴드 플랫폼그룹장 : '글로벌 대 로컬'에서의 로컬 사업자가 고객 만족도를 얼마나 높여가며 미디어 플랫폼으로서의 밸류(가치)를 만들어 내느냐의 문제를 보고 있고 미디어 플랫폼 사업자 간 경쟁이 전체적으로 OTT(온라인 동영상 플랫폼)까지 경쟁이 확대돼 저희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상품과 UI·UX 차별화를 갖추는 게 우선…]

월정액 1만4000원, 넷플릭스와 '비슷'
가격 경쟁력보다 '최신 영화 최다' 내세워

[김종원 SK브로드밴드 플랫폼그룹장 : 기존 OTT 영역에 부족한 최신 영화를 엄선하자. 그리고 우리들과 원팀인 웨이브와 함께 오리지널 콘텐츠를 발굴하고 이를 오션에 제공하자.]

TV 서비스 넘어 모바일 OTT도 연내 공개
해외 공세 맞선 K-OTT, 처절한 노력 결과는?








황이화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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