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겟잇뷰티 팔자주름 크림 선정 '르누베르 링클크림' 주름 없애기 템 관심

김지향



팔자주름은 동안의 적이자 노안의 척도라고 불린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팔자주름은 점점 더 깊게 패이게 되고 특히나 얼굴의 바로 정면에서 보이기 때문에 가리려고 해도 가릴 수 없어 노안으로 보이게 하는 주범이다.

주름은 노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이기 때문에 한 번 생기게 되면 10대, 20대 초반의 탱탱한 주름 없는 피부로 되돌리기는 쉽지 않다. 다만 매일 꾸준히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에 집중해 관리를 해준다면 조금씩 옅어질 수 있다. 이에 아침, 저녁으로 주름에 도움 되는 화장품을 발라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목주름 없애는 운동 등을 함께 하며 손으로 피부를 자꾸 만진다든지, 높은 베개를 베는 등의 주름이 생기기 쉬운 생활습관을 고쳐나가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해볼 수가 있다.

처음에 서서히 주름이 잡히기 시작할 때에 케어를 해준다면 더욱 좋겠지만, 이미 자리 잡은 주름이라고 할지라도 철저한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이에 보다 적극적으로 주름 관리를 원하는 이들에게 겟잇뷰티 탄력크림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이 2020겟잇뷰티 팔자주름크림, 겟잇뷰티2020 링클크림, 겟잇뷰티 영양크림 순위, 2019겟잇뷰티 영양크림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은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을 600PPM 함유하며 팔자주름없애기, 목주름없애기 등 주름개선에 도움되는 탄력 크림이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이 진행된 4주간 변화를 관찰하자, 실험 2주 후부터 팔자주름이 개선되기 시작했으며 4주 후에는 좌측 팔자주름이 17.57%, 우측 팔자주름이 17.88% 개선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도 통과해 피부가 예민한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르누베르 제품을 통해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이마 주름 크림으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겟잇뷰티 탄력크림으로 손꼽히고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팔자주름이 타고나 노안으로 불렸던 사람들부터 과거에는 동안이었지만 팔자주름으로 인해 제 나이로 보여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도 간편하게 주름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이라며 “과하지 않은 유분감에 사용감도 산뜻하기 때문에 눈가, 입가, 목까지 멀티로 케어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펩타이드 성분을 바탕으로 다양한 주름 및 미백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인기 드라마 협찬 진행 등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가고 있다. 르누베르의 제품은 온라인 스토어와 롯데백화점 전주점과 상인점(대구)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