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침마당’ 김용림, 올해 나이 81세 “운동은 생활의 일부, 헬스장은 기본”

백승기 기자



‘아침마당’ 김용림이 올해 나이가 81세가 됐음을 밝혔다.

4일 방송된 KBS1TV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는 배우 김용림이 출연했다.

이날 김용림은 “연기 인생 60년이 됐다”며 “올해 8학년이 됐다. 어떻게 하다 보니 이 나이가 됐다”고 말했다. 김용림은 1940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80세다.

이어 “지금까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건 엄마도 하고 할머니도 하고 며느리도 했지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제가 사랑하는 배우라는 직업을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했다”며 “배우는 천직”이라고 직업에 대해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김용림은 “배우라는 직업은 건강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역할이 와도 할 수가 없다. 건강해야 어떤 역할이 오더라고 소화할 수 있고 노력해서 표현할 수 있다”며 “배우는 모든 운동을 다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스트레칭은 기본이다. 프로처럼 하지는 않지만, 생활이다. 운동은 생활의 일부분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용림은 “제가 수영을 참 좋아해 많이 했다. 요즘에는 자주 못 하지만, 수영도 많이 했다. 헬스장은 기본이다. 근력 운동도 한다”고 덧붙였다.

(사진:KBS1TV 아침마당)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