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헬로네이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 위너 수상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 수상
이유나 기자



BGF가 운영하는 온라인 푸드 라이프샵 헬로네이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65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어워드로 브랜드나 디자이너를 밝히지 않고 진행하는 블라인드 심사로 유명하다. 디자인 업계에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국제디자인공모전)'와 함께 세계 3대 어워드로 꼽힌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에는 전세계 45개국 6,992개 작품이 응모했다. 헬로네이처는 국내 새벽배송 업계에서 최초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수상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헬로네이처의 이번 수상은 새롭게 리뉴얼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더그린박스, 아이스팩 등 친환경 캠페인의 디자인적 우수성, 창의성, 기능성 면에서 평가를 받은 덕분이다.

헬로네이처는 지난해 말 좋은 상품을 만드는 생산자의 손과 신선한 상품을 전달하며 반가운 인사(Hello)를 건네는 헬로네이처 임직원의 손 모양을 알파벳으로 형상화한 브랜드 심볼을 선보였다.

또 업계 최초로 재사용 보냉팩을 활용한 친환경 배송 서비스 '더그린배송'을 론칭하며 편리하고 심미성이 뛰어난 친환경 패키지들을 선보였다.

황시현 디자인스튜디오 실장은 "단순한 식품 유통 브랜드를 넘어 고객의 일상에 깊숙하게 스며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우수한 디자인은 물론 서비스에서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고 말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