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위메프, 소상공인 '위메프오' 입점 지원

소상공인 대상..위메프오 이용 수수료, 홍보 활동 지원
이유나 기자



위메프가 배달·픽업서비스 '위메프오'를 활용해 소상공인의 O2O(Online to Offline) 시장 진출을 돕는다.

위메프는 중기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추진하는 '2020년 소상공인 O2O 지원 사업'에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이를 위해 지난달 27일 '소상공인 온라인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O2O 플랫폼기업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위메프는 O2O 플랫폼 '위메프오'를 활용해 요식업·서비스업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진입을 도울 예정이다. 위메프오는 음식 배달·픽업 서비스와 맛집·여가·레저 사업장의 할인 티켓 등을 판매하는 O2O 전용 어플리케이션이다.

소상공인진흥공단을 통해 지원 사업을 신청한 소상공인은 위메프오 플랫폼 이용 관련 서비스를 지원받게 된다.

△할인 쿠폰 및 이용 수수료 지원(1개월, 15만원 상당) △위메프 메인 광고 패키지 노출(월 3회) △상품 첫 구매 및 상시 할인 쿠폰 지원 △지역 배너 광고 및 홍보 알림 발송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하재욱 위메프오 실장은 "갑작스러운 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이 위메프오를 활용해 온라인 시장에서 자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