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강원도, 제2회 강원도 일자리대상 추진

신효재 기자

(사진=강원도)

강원도는 일자리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한 도내 우수기업을 격려하는 '제2회 강원도 일자리대상'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제2회 강원도 일자리대상은 강원도내 2년이상 정상가동중이며 최근 1년간 고용증가 인원 3명이상 및 일자리 증가율 5% 이상인 기업이다.

신청기간은 내일(7일)부터 오는 9월 4일까지 기업 소재지 시군 일자리담당 부서에서 방문 또는 우편 접수 받는다.

대상선정은 신청접수 마감 후 1차 시군, 2차 강원도에서 심사한 정량평가 점수와 심사위원들의 정성평가 및 현장방문 후 최종 '강원도 일자리대상 심사위원회' 회의에서 이뤄진다. 시상식은 11월에 개최한다.

수상기업에게는 최우수(1개 기업) 1억원, 우수(8개 기업) 각 5000만원씩 고용환경개선금이 지원되며 기업홍보,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우대 등 행정적,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도는 제2회 강원도 일자리대상이 양질의 좋은 일자리를 만들고 이를 통해 고용환경이 개선되는 선순환 구조의 마중물 역할을 하도록 추진 할 계획이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