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강승수 한샘 회장, "지속가능 경영 방침 실행할 것" 외 3건

경제계 인사들의 주요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최보윤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주요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강승수 한샘 회장, "지속가능 경영 방침 실행할 것"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2020 한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습니다.

강승수 한샘 회장은 "이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을 시작으로 한샘의 향후 50년, 100년을 이어갈 지속가능한 경영 방침을 실행에 옮겠다"고 강조했습니다.


2.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 "스타필드, 지역과 적극 상생"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이 경기도 하남시 전통시장과 손을 맞잡고 '지역 상생'에 나섭니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는 "스타필드는 지역과 함께 적극적인 상생활동을 진행해 우수 상생 모델을 만들 것"이라며 "스타필드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도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지역 전통시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도상철 NS홈쇼핑 대표, "상품선정 프로세스 혁신 이어갈 것"

NS홈쇼핑이 사내 상품선정위원회에 소비자전문위원을 전격 위촉하고 개편된 상품선정위원회를 개최했습니다.

새로 위촉된 소비자전문위원은 양지안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 사무처장, 김애정 사단법인 소비자시민모임 성남지부 교육팀장으로 이들은 기존 고객위원 8인과 함께 상품선정위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고객중심경영 강화와 공정하고 투명한 유통 질서 확립을 위해 앞으로도 상품선정 프로세스의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4. 최우식 오아시스 대표, "수산물 온라인 판매 확대"

오아시스마켓은 오는 19일까지 해양수산부, 한국수산회와 '2020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분야 생산자들의 온라인 부분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제철수산물 품목은 물론 다양한 수산물 품목을 할인 판매할 예정입니다.

최우식 오아시스마켓 대표는 "수산물의 경우 생산자나 소비자 모두 온라인 유통판로에 익숙치 않았는데 이번 국산수산물 소비대전을 통해 수산물 온라인 판매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