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혼자산다' 기안84, 웹툰 소재 찾아 시골로 떠났다…동심 가득 곤충 탐구생활

선소연 인턴기자



기안84가 웹툰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 시골로 떠나 동심 가득한 하루를 보낸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 곤충 소재의 만화를 기획 중인 기안84는 생생한 아이디어를 떠올리기 위해 먼 길을 떠난다. 초등학생 시절, 여름 방학의 추억이 담긴 고향으로 향한 그는 자연의 정취에 취한 듯 동심으로 돌아간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기안84는 잠자리채와 곤충채집통까지 동원, 완벽한 준비태세로 파브르를 넘어서는 '기브르'다운 면모를 선보인다. 그러나 넘치는 자신감과 달리, 예전 같지 않은 실력에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고 해 무사히 곤충 채집을 끝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기안84는 과거의 추억에 젖어 '러닝84'를 소환, 동심이 더해진 해맑은 '초딩 스텝'을 선보인다고. 잠자리부터 풀벌레까지 완전 정복에 나선 그는 들판과 숲 속을 쉴 틈 없이 뛰어다니며 자연을 제대로 만끽한다고 해 기대감이 한층 더해진다.

'시골 소년' 기안84의 힐링 가득한 일상은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