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이스침대,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 오픈

윤석진 기자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경남권의 새로운 거점 도시로 주목받고 있는 사천시에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가구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이들이 늘면서 오프라인 매장을 줄여나가는 다른 기업들과 달리 에이스침대는 '침대만은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경영 철학으로 프리미엄 매장인 에이스 스퀘어의 신규 출점을 이어나가고 있다.

에이스 스퀘어는 소비자 분포, 유동 인구, 접근성 등 시장 상황과 입지를 분석해 지역 대표 상권에 선보이는 대형 매장이다. 지역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하고 감동과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소비자 경험 공간이다.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은 대형가전 매장과 편의시설 등이 밀집해 있는 사천시의 주요 관문인 수석오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특히 해당 매장은 사천시 내 유일한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매장으로, 대형 규모의 매트리스 체험존이 구성되어 있어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경상남도 진주와 김해에 이어 경남 지역에서는 세 번째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매장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은 지상 3층, 390㎡ 규모로 건립되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스퀘어 사천점은 매장 주변에 대형 가전 매장을 비롯해 각종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는 등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