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피자헛, 여름맞이 메가 크런치 신제품 3종 출시

메가더블세트 프로모션으로 최대 4가지 맛을 19,900원에 즐길 수 있어
김소현 기자

피자헛이 여름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했다./사진=피자헛 제공


피자헛이 여름맞이 신제품 ‘메가 크런치’ 피자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전했다.

메가 크런치는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 신제품은 '하와이안 플랙스', '하와이안&페페로니', '갓치킨&포테이토'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피자헛은 여름에 어울리는 메뉴 컨셉에 하프 앤 하프 옵션을 더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은 메가더블박스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 메가 크런치 라지 사이즈 피자 2판을 방문 포장 시 할인된 가격 1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하프 앤 하프 신제품 2종을 선택하면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 2판에 최대 4가지 종류의 토핑을 맛볼 수 있다.

신제품뿐 아니라 기존 제품도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4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움과 가성비 등 피자헛만의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소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