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송종욱 광주은행장 "지역의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설 것" 외 2건

경제계 인사들의 주요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석지헌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주요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송종욱 광주은행장 "지역의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설 것"

광주은행이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 4호 선정식을 가졌습니다.

지역인재 양성 사회공헌 사업인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는 어려운 가정환경에 있는 지역 내 중·고등학생을 선발해 대학 진학까지 학습 지원금을 후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지역 청소년들이 어려운 환경에 좌절하지 않고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의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2. 정우진 NHN 대표 "신규 이용자 유입 확대 위해 다양한 전략 수립"

NHN이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올해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에서 완만한 실적 상승세를 기록했습니다.

NHN은 연결기준 올 2분기 매출 4,051억원, 영업이익 265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6%, 4%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정우진 NHN 대표는 "3분기 후반에는 준비 중인 신작을 다수 출시할 계획"이라며 "하반기에는 시장 내 신규 이용자의 유입이 확대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전략을 수립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3. 문영표 롯데마트 대표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많은 관심달라"

롯데마트가 농촌 여행 할인 캠페인인 '대한민국 농할갑시다'의 일환으로 쿠폰 행사를 진행합니다.

문영표 롯데마트 대표는 "코로나19와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캠페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석지헌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