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편의점샛별이’ 김유정X지창욱, 꿈도 사랑도 찾았다 “돌아와줘서 고마워”

김수정 인턴기자

지창욱과 김유정이 재회했다.

지난 8일에 방송된 SBS '편의점 샛별이'에서는 최대현(지창욱)의 곁을 떠났던 정샛별(김유정)이 최대현에게 다시 돌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대현은 정샛별이 남기고 간 편지와 선물을 발견했다. 최대현은 '점장님하고 저는 여기까지 인거 같다. 점장님이 원하던 일을 하게 된 것처럼 저도 원래 하고 싶었던 일 시작하려고요. 어색해지기 싫어서 조용히 가니까 어머님이랑 아버님한테 잘 말해주세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편지를 읽고 정샛별을 찾아 나섰다.

황금비(서예화 분)와 함께 아버지를 만나러 간 한달식(음문석 분)이 꽃 농장에서 일하고 있는 정샛별을 발견했다.

한달식은 "대현아 놀라지 말고 내말 잘 들어 샛별씨 우리집 땅에 있어"라고 최대현에게 알렸다.



정샛별을 찾아온 최대현은 "내가 너 못 찾을 줄 알았냐 정샛별 너 왜 나한태 거짓말 해. 너랑 나는 여기까지가 아니라 여기서부터 시작이다"라고 말했다.

최대현은 "나 여기 오는 동안 물어보고 싶었던 거 많았는데 하나도 안 물어보려고 너 여기 있는 거 봤고 씩씩한 거 보니까 마음이 편하다. 이제 마음 편하게 기다릴 수 있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너 다시 돌아 오는 거 기다릴 거다. 내가 했던 질문의 답도 기다릴 거다"라고 말했다.

또한 최대현은 "10년 전 태권도장 샌드백 정샛별 너 그때 나한테 고맙다고 그랬지 나는 그 말이 참 듣기 좋더라. 고맙다 샛별아 기다릴게"라며 10년 전 일을 기억하고 있음을 알렸다.

이후 최대현은 유연주(한선화 분)를 만나 "자문위원 사퇴하겠다. 제 자리로 다시 돌아가려고 한다. 가맹점. 직영점으로 계약 전환했던 거 해지 부탁드리겠다"라며 사직서를 건넸다.

한편, 정샛별은 검정고시 합격증을 최대현의 집으로 배송되게 해 놨다. 이에 공분희(김선영)는 정샛별이 검정고시에 합격했음을 알게 되었다. 공분희는 "애가 있었으면 축하파티라도 했을건데"라며 걱정했다.

이를 몰래 듣고 있던 정샛별은 최대현이 자문위원을 그만뒀다는 이야기에 놀라 공분희와 최용필(이병준 분)에게 들켰다.

정샛별은 "제가 이렇게 나가면 안 되는데 제가 잘못했다"라며 울음을 터트렸고, 공분희는 "아니다. 내가 미안하다. 아줌마가 둔해서 네 마음도 몰라주고"라며 정샛별을 위로했다.

'알바구함 지원자격 : 정샛별'라고 써져있는 공고를 보고 편의점에 들어선 정샛별은 최대현에게 "저 알바 면접 보러왔는데요. 자문위원 왜 그만뒀냐. 알바모집을 저렇게 하면 누가와요?"라고 물었다.

이에 최대현은 "너가 왔잖아". 너 어디 있다가 이렇게 늦게 왔어. 내가 얼마나 보고 싶었는지 알아?. 돌아와줘서 너무 고맙다. 너 앞으로 어디 가지 말고 내 옆에 딱 붙어있어"라고 말했다.

정샛별을 최대현에게 "점장님 저번에 물어 보셨던 거 제 대답은 좋아요"라고 말했고, 최대현은 "나도 좋아"라고 답하며 둘 사이의 사랑을 확인했다.

(사진: SBS ‘편의점 샛별이’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