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베스트셀러 르노 조에 국내 가격 공개…최저 2759만원

유럽 전기차 누적 판매 1위 르노 조에(Renault ZOE), 8월 18일 국내 출시 예정
권순우 기자



르노삼성이 유럽 전기차 누적 판매 1위인 ‘르노 조에’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르노 조에의 디자인과 거주 지역별 보조금을 반영한 예상 구매 가격대를 공개한다.

르노 조에는 지난 2012년 유럽 시장에 처음 선보인 이후 올해 6월까지 약 21만 6천 대가 판매된 유럽 베스트셀러 전기차로 오는 8월 18일(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르노 조에에 관심 있는 고객은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차량 이미지와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환경부와 지자체별 전기차 보조금을 반영한 거주 지역별 예상 구매 가격대도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르노 조에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8일(화)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시 성수동에서 조에 런칭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8월 12일(수)까지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유럽 시장에서 이미 대중적인 사랑을 받으며 상품성을 입증한 만큼 국내 시장에서도 이지 일렉트릭 라이프의 기준을 제시하며 전기차 보급 확대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권순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