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희철 한화큐셀 대표 "화훼농가 좋은 소식 기대" 외 2건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이수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희철 한화큐셀 대표 "화훼농가 좋은 소식 기대"

한화큐셀은 김희철 대표가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화훼농가에서 구매한 1,000만원 상당의 꽃과 공기정화식물을 기증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좋은 소식이 전해지길 기원한다"며 다음 주자로 윤병석 SK가스 대표를 추천했습니다.


2. 양성모 볼보그룹코리아 대표이사 "빌리지 프로젝트, 자발적 확장"

볼보그룹코리아가 한국해비타트의 주거 빈곤퇴치 사업인 '희망의 집짓기' 프로젝트에 올해로 20번째 후원을 체결하고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양성모 볼보그룹코리아 대표이사는 "볼보 빌리지 프로젝트는 후원금을 전달하는 단발적인 기업후원행사로 그치지 않고,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를 기반으로 확장됐다"고 강조했습니다.


3.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 "집중호우 이재민에 1억원 기부"

웰컴저축은행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이재민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습니다.

성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됐고, 주거피해와 생계수단에 피해를 본 이재민을 위해 사용됩니다.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분들이 빠른 시일 내에 일상생활로 돌아가길 바라며, 작은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수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