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모범형사’ 손현주, 오정세에 ‘참고인출석 요구서’ 보냈다...“안 오면 긴급체포”

전효림 이슈팀


손현주가 오정세에게 참고인출석 요구서 보냈다.

10일에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모범 형사’에서는 참고인출석 요구서를 받은 오종태(오정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지혁(장승조 분)은 조성대(조재룡 분)에게 “아직도 할 얘기 없어? 설마 오종태가 당신을 빼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거야? 범행 증거가 명확해. 절대 못나가. 혼자 다 뒤집어쓰는 거야”라며 자백하라고 설득했다.

하지만 조성대는 입을 열지 않았다. 이를 지켜보던 우봉식(조희봉 분)은 “입을 열 놈이 아닌데 어떻게 할 거야?”라고 물었고,. 강도창(손현주 분)은 “일단 오정태 참고인으로 불러서 대질이라도 해야지. 세 번까지 소환장 던져보고 그래도 안 오면 긴급체포 해야지”라고 답했다.

강도창은 “조성대 그 놈 뭘 기대하는 거야. 오종태가 그렇게 힘이 세?”라며 의아해했다. 오지혁은 “오종태 뒤에 유정석(지승현 분), 유정렬(조승연 분) 형제가 있어요. 종태 형이 뭔가 약점을 틀어쥐고 있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한편, 오종태는 참고인출석 요구서를 찢으며 출석을 거부했다.

(사진: JTBC '모범 형사'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