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CC, '기안84의 페인트 교실' 홍보영상 유튜브 조회 360만 돌파

-밥 로스로 변신한 웹툰작가 '기안84'를 모델로 "페인트는 쉽다" 메시지 각인
신아름 기자

KCC가 선보인 홍보영상 캡처본/사진제공=KCC

KCC는 지난 7월 23일 선보인 페인트 홍보영상 '기안84의 페인트 교실'편이 공개된 지 보름여만에 유튜브 조회수 360만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홍보영상에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독특한 행동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웹툰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가 모델로 출연했다. 2분 25초 분량의 영상에는 과거 EBS 프로그램 '그림을 그립시다'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던 '추억의 아저씨' 밥 로스(Bob Ross)로 변신한 기안84의 모습이 담겼다.

밥 아저씨로 변신한 기안84는 KCC의 친환경 페인트 '숲으로'를 사용해 인테리어를 간편하고 쉽게 꾸밀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유행이 지난 벽지와 몰딩, 방문, 원목 테이블, 콘크리트 외벽은 물론 심지어 친환경 페인트라며 광고주의 얼굴에까지 페인트칠을 한다. 이어 능청스러운 표정과 목소리로 "참 쉽죠?"를 연신 외치며 '페인트는 쉽다'는 메시지를 각인시킨다.

해당 영상에는 총 900개에 달하는 댓글이 달렸고, '좋아요' 수도 4,000개를 넘기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CC는 이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상에서 가장 재미 있었던 장면을 골라 타임 스탬프와 함께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신아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