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타구니 색소침착 고민, 바디미백크림 블랙샷으로 케어

김지향

연일 내리는 비와 높은 기온으로 피부 건강 관리에 주의보가 켜졌다. 다양한 고민거리가 있겠지만, 대표적인 것 중 하나가 바로 ‘색소침착’이다.

흔히 색소침착이라고 하면 얼굴에 있는 기미나 주근깨를 떠올리는 경우가 많겠지만, 바디색소침착을 빼놓아서는 안 된다. 겨드랑이나 무릎, 사타구니 등 외부와의 마찰이나 셀프제모, 레이저제모 등 강한 자극에 의해 주로 생기는데 한 번 생기면 자연적으로 없어지지 않아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경우가 많다.

이미 생긴 바디색소침착 개선을 위해서는 의학적인 도움을 받거나 전신미백크림 등을 사용해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전신미백크림의 경우 시간적·비용적인 부담을 최소화하고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보다 간편하게 엉덩이나 손등의 미백 관리를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다만 미백크림 선택 시에는 제품력은 물론 사용감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좋다. 더욱이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약간의 끈적임도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만큼, 오일리하지 않은 제형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에 ㈜스킨피스는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결합,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을 선사하는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을 제안했다.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을 적용해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가벼운 사용감으로 와이존미백. 비키니라인 착색관리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적당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 논란 성분은 제외하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을 주는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브라질리언왁싱이나 비키니왁싱 이후 자극받을 피부를 관리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블랙샷 프리미엄 관계자는 “매해 여름철이 되면 도드라지는 팔꿈치 색소침착이나 겨드랑이착색 등의 고민 개선을 위해 자사 제품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편”이라면서, “평소 칙칙한 팬티라인이나 겨드랑이로 고민하고 있었다면, 자사 제품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 유명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 미백크림순위 방송에서는 출연진과 방청객들이 블랙샷 프리미엄 사용 후 미백 효과를 봤다고 전하며 이후 팔꿈치 하얘지는 법으로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블랙샷은 지난 2016년부터 올해까지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블랙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