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태성 세아홀딩스 부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외 2건

이명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이태성 세아홀딩스 부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이태성 세아홀딩스 부사장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는 릴레이 캠페인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이태성 부사장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그룹 사옥 인근 화훼업체에서 꽃과 화분 70세트를 구매해 사옥 내 환경미화, 보안, 시설관리 등 협력업체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드와 함께 전달했습니다.



2. 이진형 제이준코스메틱 창업자, 대표이사로 복귀

제이준코스메틱이 이진형 이사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습니다. 이진형 신임 대표는 제이준코스메틱 창업자로 지난해 3월 대표이사를 사임하고 이사직을 수행했습니다.

사측은 이 대표 복귀를 기점으로 화장품 사업 실적회복과 함께 자회사 알에프텍과의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3. 윤경석 스마트학생복 대표 "현지화 전략으로 중국 내 입지 공고히 할 것"

스마트학생복의 한중 합작 브랜드 '싸메이터'가 '2020 상하이 국제 교복 박람회' 교복 디자인 대회에서 3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윤경석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한국 학생복의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중국 시장에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지역시장과 상생할 수 있는 현지화 전략을 통해 중국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명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