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교촌에프앤비, 새로운 BI·SI 공개

박동준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SI(스토어 아이덴티티)를 변경했다.

교촌은 BI와 SI 리뉴얼 배경에 대해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MZ세대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BI는 MZ세대의 푸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의 변화를 강조하고 젊은 감성과 맛을 표현했다. 활기찬 즐거움을 반영한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했고, 온 정성을 다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ON'에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O' 아래에는 정성을 담는 그릇을 의미하는 라운드 포인트를 줬다. 또한 이전 BI 대비 단순하고 또렷한 서체로 가독성을 높였다.

매장 디자인은 '맛있는 즐거움을 만드는 곳'(Sweet My Kitchen)을 콘셉트로 잡았다. 매장 스타일은 단순한 면적별 분류가 아닌 상권 내 역할과 규모에 따라, 디자인을 차별화해 지역별 입지 특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새로운 BI와 SI를 적용한 매장으로 서울 망원2동점과 평택 고덕 1호점이 지난 7월 오픈 했고, 이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