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골프 전설' 박세리, 첫 단독 웹예능 '쎄리박' 오늘 공개

선소연 인턴기자



골프 전설 박세리가 새로운 취미를 찾아 나선다.

14일 JTBC에 따르면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하는 신규 웹 예능 '인생 한 번 쎄리박'이 이날 오후 8시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쎄리박'은 골프에 일평생을 쏟아부었던 박세리가 은퇴 후 새로운 취미를 찾기 위해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는다.

영상에서는 박세리가 선수 시절에 경험해보지 못했던 문화생활을 하나씩 배워보는 과정을 다룬다.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솔직하고 거침없는 예능감을 보여준 박세리의 첫 단독 웹예능 출연인 만큼, '쎄리박'에서 공개될 새로운 매력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이 공개한 '쎄리박'의 관전포인트는 소통이다. 시원시원한 입담을 지닌 박세리가 처음 만나는 '요즘 세대'들에게 새로운 트렌드를 배우면서 펼쳐나갈 진솔한 소통을 꼽았다.

또 박세리는 '쎄리박'을 준비하며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기며 남자친구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1화에서는 요즘 청춘들의 운동 트렌드인 '러닝크루'에 참여한 박세리의 모습이 담겼다. 처음으로 '러닝크루'에 참여했지만, 빠르게 적응하며 타고난 운동 신경을 입증했다는 전언이다. 또 '남자친구 만들기' 목표에 따라 커플들에게 질문 공세를 이어가 웃음을 안겼다.

영상은 스튜디오 룰루랄라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쎄리박' 콘텐츠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업데이트된다.

(사진:뉴시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