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CJ, "CJ ONE 포인트, 소외 아동 위해 기부하세요"

CJ ONE 포인트 기부액에 CJ나눔재단ㆍ제일제당이 3배 기부
최보윤 기자



CJ가 소외 아동들의 안전을 위해 소비자들의 포인트 기부를 독려하고 나섰다.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은 다음달 8일까지 CJ ONE 포인트 활용한 '안전한 공부방 만들기'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전국 각지 공부방에 생활방역 필수품인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일반 소비자들은 CJ도너스캠프 홈페이지 및 CJ ONE 웹사이트ㆍ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배너를 클릭, CJ ONE 포인트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이후 CJ나눔재단과 CJ제일제당이 각각 기부금과 같은 규모의 금액 및 현물(마스크 및 손소독제)을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전달, 기부 규모를 3배로 키운다.

CJ나눔재단 이용권 국장은 "소외아동들의 안전뿐만 아니라 해당 지역사회 생활방역 준수에도 기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 다양한 주체들과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현재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TV' 소속 크리에이터 및 '먼쓸리씽'(여성밀착생활스토어 App)과 함께 '랜선 릴레이'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채널 구독자들이 '여성용품 지원에 대한 인식개선' 설문에 응답하면 여성위생용품 1박스가 기부물품으로 적립된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