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출시

직장인 공감 문구와 카카오프렌즈 접목해 소비자 눈길
김소현 기자

코카콜라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조지아 크래프트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사진=코카콜라사 제공


코카콜라사의 RTD(Ready To 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

'조지아'는 카카오캐릭터와 위트있는 문구를 담은 '조지아X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8일 전했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뜨겁게 내린 커피 '핫브루(Hot brew)'에 콜드브루(Cold brew)'를 결합한 듀얼 브루(Dual brew) 커피다.

핫브루의 풍부한 첫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 모두 즐길 수 있고 대용량으로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깊고 풍부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조지아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통해 언어유희를 즐기는 MZ세대·직장인을 겨냥한 패키지를 블랙과 라떼 제품으로 각각 선보인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언어유희 등 젊은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트렌드를 포착해 일상에서 커피가 필요한 순간을 재치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직장인 대상 마케팅을 펼쳐온 조지아는 앞으로도 일상 속 색다른 휴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소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