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하이하우광장에서 '발코니 콘서트' 22일 개최

신효재 기자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는 22일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하이하우 광장에서 인기가수 정은지, 홍대광이 출연하는 ‘발코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발코니 콘서트는 코로나19로 대면 공연이 어려운 상황에서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진행하는 신개념 비대면 공연으로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공연은 투숙객 전용 무료 공연으로 22일 입실 및 투숙중인 고객들에 한해 관람 가능하며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공연이 보이는 객실 내 발코니 및 하이하우 광장 내 지정 관람구역에서만 관람 가능하다. 실외지정 관람구역은 80개이며 객실당 1구역으로 배정된다.

관람 구역 배정은 공연당일 오후 5시부터 발열체크 진행과 손목띠 배포 후 선착순으로 배정한다. 지정 관람구역 선착순 배정 이후 공연장 주변 이동 동선 관람은 제한된다.

하이원리조트 이민재 마케팅 실장은 “투숙중인 객실 내 창가 발코니가 세상에서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객석이 될 것"이라며 "발코니에서 코로나19 염려 없이 공연을 마음 놓고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