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애경산업, '루나 라이브 클래스' 진행

MZ세대 커뮤니케이션 확대
이유나 기자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비대면 소통 트렌드에 맞춰 첫 번째 라이브 방송 '루나 라이브 클래스'를 진행했다.

루나 라이브 클래스는 지난 18일 마포구에 위치한 애경타워 2층 루나 시그니처에서 진행된 루나의 첫 번째 라이브 행사로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MZ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해당 행사를 진행했다.

루나 라이브 클래스에는 뷰티 유튜버 담쓰, 애경산업 루나 브랜드 담당 직원이 직접 방송에 참여해 루나의 베스트셀러인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라인' 등을 소개하고, 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답변을 주고 받는 등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애경산업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현종씨가 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을 취합 받아 실시간으로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루나 관계자는 "'루나 라이브 클래스'는 비대면 소통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진행된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이라며 "루나는 앞으로도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활발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