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한미글로벌, 신임 사장에 이상호 전 건산연 원장 선임 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을 전하는 비즈피플
정희영 기자

thumbnailstart


1. 한미글로벌, 신임 사장에 이상호 전 건산연 원장 선임

한미글로벌은 신입 사장에 이상호 전 한국건설산업연구원장을 영입했습니다.

이상호 시임 사장은 "한미글로벌이 한국 건설업계의 테슬라와 같은 혁신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일조하겠다"며 취임 포부를 밝혔습니다.


2. 박정부 아성다이소 회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

박정부 아성다이소 회장이 지난 21일 임직원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박 회장은 "코로나19가 다시 확산되고 있지만, 우리 국민 모두가 초심으로 돌아가 개인 위생관리와 사회적 거리두기 같은 기본을 철저히 지키면, 빠른 시일 내에 다시 극복해 낼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3. 김병진 한국야쿠르트 대표 "스타트업 유통 성장 브릿지 역할 할 것"

한국야쿠르트는 크라우드 펀딩 업체 '와디즈(wadiz)'와 스타트업 성장 지원 및 플랫폼 활용 공동 마케팅에 관한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습니다.

김병진 한국야쿠르트 대표이사는 "스타트업 벤처 기업의 유통경로를 열어 주는 성장 브릿지로서 역할을 다하며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내겠다"고 말했습니다.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