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사인 볼트, 이 시국에 ‘노마스크 생일파티’ 즐기다 자가격리 中

우사인 볼트 측, 검사 결과 밝히지 않아 자가격리 중이라고만
문정선 이슈팀



우사인 볼트가 마스크도 쓰지 않고 생일파티를 즐기다 코로나19에 감염됐다는 내용이 보도됐다.

24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과 AFP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자메이커 출신의 육상선수 볼트는 전날 코로나19 검진을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21일 볼트는 34번째 생일을 맞아 깜짝 파티에 참석했다가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알려졌다.

소셜미디어(SNS)에는 당시 파티에 참석했던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춤을 추며 노는 영상들도 올라왔다.

현지 매체는 볼트가 자가격리 중이라는 사실을 전하며 그가 코로나19 검진 결과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볼트는 트위터에 올린 동영상에서 자신은 아무런 증상도 경험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다만 자신과 접촉한 친구들에게는 예방 조치를 촉구했다.

그는 "21일 검사를 받았지만 별다른 증상은 없다"며 "책임감을 가지려고 노력 중이며 자가격리를 하면서 프로토콜에 따를 것"이라고 밝혔다.

영국 가디언지는 맨체스터 시티의 스타 축구선수 라힘 스털링 등 다른 스포츠 스타들이 볼트의 생일파티에 참석했다고 전했다.

볼트는 "나에 대한 해당 기사를 봤다"면서도 어떤 검진 결과가 나왔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사진=뉴스1)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