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민기식 DGB생명 대표, 푸르덴셜생명 대표이사로 내정 外 2건

조은아 기자

thumbnailstart



[기사내용]

1.민기식 DGB생명 대표, 푸르덴셜생명 대표로 내정

민기식 DGB생명 대표가 푸르덴셜생명 대표로 내정됐습니다.

푸르덴셜생명은 임원후보추천위원회를 개최하고 대표이사 후보로 민기식 대표를 선임했으며, 오는 31일 푸르덴셜생명 주주총회 의결을 거쳐 대표이사 선임을 확정할 예정입니다.

민기식 대표 내정자는 PCA생명 전략·상품·마케팅담당 전무, 푸르덴셜생명 전략기획·영업지원담당 전무, CSO 부사장, DGB생명 대표이사 역임 등 보험분야의 주요 업무를 두루 경험한 보험전문가이며 임기는 2년입니다.


2.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 "사계절 가전 확대한 딤채...1등 브랜드 되겠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가 2021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을 출시하고, '1등 브랜드' 의지를 분명히 했습니다.

김혁표 대표는 "김치냉장고를 사계절가전으로 확대한 딤채로서 고객에게 언제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1등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김 대표는 "다양한 김치를 조금씩 오래 보관하는 소비자 사용환경에 맞춰 최대 10종의 김치를 맞춤 숙성하는 것은 물론, 혼술족이 선호하는 '소주 슬러시 모드' 등 이전에 없던 새로운 기능도 함께 적용해 선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3.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장 직무대행, "엄중한 시기 책임감…기업철학 이어갈 것"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장 직무대행이 벤츠 'SUV 패밀리 디지털 공개' 행사에서 "엄중한 시기에 중요한 직책을 맡게돼 큰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김 직무대행은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겠다는 기업철학을 가슴에 품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벤츠코리아는 신임 사장으로 임명했던 뵨 하우버 벤츠 스웨덴·덴마크 사장이 코로나19 상황으로 국내 거주가 힘들어지자 부임을 취소하고 고객서비스 부문을 이끌었던 김지섭 부사장을 직무대행으로 선임했습니다.




조은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