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카카오뱅크, 경력 개발자 공채…13일까지 서류접수

1·2차 면접을 하루에 진행
박지웅 기자

(사진=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가 경력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iOS, 클라우드 플랫폼, 금융 IT(코어뱅킹, 금융정보), 빅데이터 분석 및 플랫폼 등 총 20개 분야로 채용규모는 00명이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5일 13일까지다.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코딩테스트를 거쳐 1차와 2차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개발자들의 바쁜 일정을 고려해 1·2차 면접을 하루에 진행한다. 모집 분야와 분야별 자격 요건은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가 혁신적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던 바탕에는 카카오뱅크만의 '기술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경력 개발자 공채를 진행하여 우수 인재를 대거 영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뱅크는 만 3년 근속 시 1개월의 유급 휴가와 휴가비 200만원을 별도로 제공한다. 또한 자유롭게 출퇴근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워크온' 유연근무제를 운영 중이며 본인 및 가족의 의료비와 건강검진을 지원하는 등의 복지혜택이 있다.

박지웅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